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1분이면 ok

아고다에서 항공권이나 숙소를 예매하고 예매 정보를 확인하거나 취소 혹은 변경하려면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가 편합니다. '예약 내역'에서 바로 조회나 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문제는 비회원으로 예약을 진행했을 경우죠. 이번 글을 통해선 비회원의 아고다 예약 확인 방법을 공유합니다.

아고다로고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가장 먼저 비회원으로 예약을 진행시 적으셨던 이메일에 들어가보시면 예약관련 메일이 와있습니다. 결제 내역과 예약 내역이 안내 되어 있기에 이메일만 잘 알아두어도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이메일이 안 와있는 경우엔 스팸메일에 들어가셔서 혹시 스팸 처리 되어있지 않은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문의하기

    스팸메일에도 없고 메일 자체에 아고다에서 보낸 내역이 없을 땐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실시간 채팅이 가능한 아래의 아고다 고객센터에 접속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기타 취소 안내

    예약 취소 및 취소시 요금 관련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예약 취소 방법
    예약 취소 가능 여부과 비용은 예약에 첨부된 운임 규정 및 항공사마다 다릅니다. 약간의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시는 경우 아고다에 연락하여 아고다 예약 번호, 항공편 출발일, 취소하고자 하는 구간(출국, 입국 또는 왕복) 및 취소 사유 등 세부 정보를 제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요 사항: 항공사에서 예약 취소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아고다에서도 예약 취소 요금을 면제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예약 취소 시 요금

    항공권 취소 비용은 예약에 첨부된 운임 규정 및 항공사마다 다릅니다. 취소 시 일부 처리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일부 항공권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환불은 일반적으로 처리되는 데 3~6개월이 소요되며 실제 환불 시 소요 기간은 항공사별 최종 결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항공사 크레딧/바우처 형태로 발행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은행에서 소요되는 시간도 본 처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환불이 요청되면 아고다는 고객님께 예상 환불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상기 안내해 드린 기준 절차대로 환불이 진행되기에 더 신속한 환불 처리는 현재 상황에서 매우 어렵다는 말씀을 미리 드립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항공편 날짜를 변경

    항공권 날짜 변경 가능 여부는 예약에 첨부된 운임 규정 및 항공사에 따라 다릅니다. 예약 날짜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 아고다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중요 사항: 귀하의 항공사가 변경을 허용하지 않는 경우 아고다는 해당 항공사의 정책을 따릅니다. 많은 항공사 정책은 지속적으로 변경되므로 항공사 정책을 계속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 날짜 변경

    당사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하는 예약을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새로운 날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