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시크릿 모드로 30% 저렴하게 구입하기
항공권 구매 시 크롬 시크릿 모드로 들어가서 구입하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다소 황당한 할인인데 이걸 모르고 항공권을 제 값 다 주고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 방법을 터득하셔서 앞으론 최저가로 싸게 항공권 받으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할인의 원리
할인이 되는 원리를 아셔야 하기에 빠르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용자가 항공권을 검색하며 인터넷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 티켓 판매 사이트는 사용자를 '어차피 티켓을 구매할 사람'이라고 정의해버립니다. 그래서 높은 가격의 항공권만 보여주죠. 어차피 구매할 테니까요.
하지만 사이트로부터 신원을 숨길 수 있는 구글 크롬의 시크릿 모드로 접속하면 '처음 방문하는 사람'으로 인식해서 바로 상품을 구매하게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보여줍니다.
쉽게 말하자면 맨날 오는 단골에겐 비싸게 팔고 새롭게 온 손님은 단골로 만들기 위해 싸게 파는 전략인 거죠. 이러한 전략을 우리는 역이용하여 매번 새로운 손님인 척해서 싸게 티켓을 구매하는 게 오늘 알려드릴 방법입니다. 쉽게 이해가 가시죠?
시크릿 모드 사용법
시크릿 모드는 크롬에서 제공하는 보안강화 모드 입니다. 웹사이트가 사용자 정보를 추적하지 못하게 막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크롬이 이미 깔려 있다면 쉽게 시크릿 모드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의 시크릿 모드 사용 방법 또는 크롬 설치 법은 과거 제가 써놓은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항공권 구매 방법
사용법 안내 글을 통하여 시크릿 모드를 이제 쓰실 수 있게 되셨네요. 지금부터는 실전입니다. 아래는 아고다를 통해서 제가 직접 예약한 표의 캡쳐본 입니다.
일반 크롬 브라우져로 접속시 약 9,4000원의 가격에 티켓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크릿 모드로 들어간다면? 짜잔,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이 약 85,000원의 가격에 똑같은 항공권을 사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아셨죠? 자주 방문하는 티켓 구매 사이트를 들어갈 때 시크릿 모드로 들어가세요. 10%이상 할인 된 가격에 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